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더 플래시 시즌3 17화 줄거리 및 리뷰, 뮤지컬 슈퍼걸& 플래시 크로스오버 + 대런크리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3:19

    미드 플래시 시즌 3 17말 이야기와 리뷰-스 주의<플래시 시즌 3 17말 이야기 및 검토·뮤지컬 에피>


    >


    >


    플래시 시즌 3일 7회는 엘리스와 그렇게 된 후 배리의 모습에서 자신 오프 라이다.배리 옴이와의 추억을 회상하면서 뮤지컬 영화를 보고 있네요.


    >


    >


    근데 스타랩에 누가 찾아옵니다.!바로 수퍼 걸과 몬 엘 그리고 존'ㅅ'수퍼 걸 시즌 216이야기에서 카라가 있는 이상의 외계인에 해당 소 정심을 잃게 되었습니까.


    >


    >


    그 외계인이 이번에는 배리도 정신을 잃게 만들어요!! 그렇게 배리도 요즘 카라가 있는 곳에 가게를 내요.노래로 가득찬곳 ᄏ


    >


    >


    거기서 배리는 카라가 부르는 모습을 보게 되요.마치 글리 같네요.★


    >


    아이로우의 멀리 있기 때문에 플래시 시스코, 슈퍼 걸의 윌 모드가 다른 인물로 본인이 옵니다. wwww멀리서는 당황스럽다...


    >


    아직 상황 파악이 안 된 두 사람은 무척 당황할 겁니다.그리고 금방 알아차릴 수 있어요.그 때 외계인이 등장합니다!


    >


    그렇게 갑자기 노래를 부르기 시작해서 한 편의 뮤지컬이 시작됩니다. キュ, 다렌, 졸키탄이 본인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카라와 배리는 대본을 이어야 한다고 하네요! 중요한 것은 이곳에서 죽으면 밖에서도 죽는다는 거에요!


    >


    >


    한편 뮤지컬을 본 저는 담배와 카라는 누군가에게 잡혀갑니다.조란 교수님이고 ᄉ죠는 여기서 딕시 포스로 나와요.딸 밀리 찾고 있다고 카라와 배리에게 찾아보라고 하네요.밀리는 아이리스네요.


    >


    >


    그런 밀리한 장소를 덮친 카라와 배리는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할 것 같습니다.바로 몽엘과 아이리스가 키스하는 장면...


    >


    한편 현실에서 외계인들은 카라와 베리의 힘을 이용해 다니고 있습니다. 연결된 본인 좀 봐!! 카라와 배리는 지금 재치가 빨라지고 있는 중..


    >


    >


    더 있었다면 위험할 것이다 라고 생각한 가족월리는 시스코와 존의 도움으로 외계인을 잡는데 성공하겠지!! '


    >


    >


    당신 무 당신 무 당황하는 배리와 카라입니다만 www. 밀리와 토미를 설득합니다(토미와 밀리의 집은 원수라고 하네요)


    >


    그런 밀리는 아버지에게 가서 솔직히 말할 생각이야. 토미에게 사랑하고 있다고!! 게다가 배리가 미리를 도와주는 이야기를 했기 때문에 아버지들은 미리와 토미의 사랑을 허락해줬다고 생각했어요.ᄒ(사실이 아니다)


    >


    노래도 불렀었는데.


    >


    카라는 토미와 가서 토미가 사랑을 허락받는 것을 도와줍니다.하지만 여기도 뭐 아버지가 허락하신 줄 알았는데 사실이 아니었어요.ᄒᄉᄒKARA는 여기서 토미의 사랑을 대변해주지만 몬엘의 사랑도 다시 생각해봅니다. 헤비움


    >


    한편, 비친 잔학한 우주인 두 사람을 구하기 위해선 사랑이 사업이라는 것입니다.진심으로 사랑하는 심리!! 배리와 카를라를 돕는 직접적인 방법은 알려주질 않네요.


    >


    생각나는 두가지★


    >


    잘 해결했다고 생각하고 뮤지컬을 끝내기 위해 노력하는 두 사람, 완전히 글리 소견이 나쁘지 않은 장면이었어요! 비글미가 튕겨지는 카라와 배리


    >


    >


    밖에서는 밀리의 아부지와 토미의 아부지가 전쟁을 준비합니다. 'ᄉ' 총격전이 시작되고


    >


    그 소리를 듣고 지나간 배리는 총을 맞고, 배리를 따라 와인 카라도 총을 쏴요.이곳에서는 그저 그런대로 평범한 사람이라서 죽을 위기에 처해있어요!!


    >


    배리와 칼라가 죽어간다는 것을 알게 된 스타랩의 가족인 일리스는 즉시 시스코에 칼라와 배리가 있는 곳으로 바이브해 달라고 말합니다.


    >


    그리하여 몽엘과 아이리스가 칼라와 배리를 돕기 위해 그곳에 갑니다.


    >


    아, 벌써부터 슬펐다... 채팅몬 엘카라를 응원할께!!


    >


    >


    배리와 칼라가 죽어가는데 아무것도 못한 아이리스와 몽엘의 마지막 인사로 키스를 하고.다행히도 배리와 카라가 다시 현실로 돌아옵니다!! 정말로 된 사랑의 키스때문인가!!!


    >


    현실에서 또 잔학한 외계인이 등장합니다.감옥도 쉽게 탈출하는군요. 모든 것이 배리와 카라에게 사랑을 가르치기 위해서였다고 상처입은 커플을 연결해 준 외계인님!!!


    >


    너무 그림본인이라 당황스럽지만 외계인분들께 감사드려야겠네요 무사히 문화재가 마무리되고, 카라와 몬엘은 행복하게 돌아갑니다.


    >


    >


    아이리스와 함께 살던 집에 온 배리의 속내를, 그 다소 소리는 음악을 아이리스에게 불러 줍니다.


    >


    그러면서, 다시한번 프로포즈하는 배리 존 오샤레 ᅲᅲᅲᅲ 너무 멋있다かっこいい 앨리스는 배리의 본심에 초감동했습니다!!


    >


    그렇게 아이리스는 배리에서 청혼을 받아들여:-)기분이 만들어졌습니다!플래시 시즌 3개 7화는 뮤지컬 에피로 슴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