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계란후라이 잘 하는 법 (동물복지 계란, 계란 프라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3:48

    오늘 식사로 계란 프라이를 만들어 먹었어요.계란은 특별히 동물복지 인증 계란을 사용했네요.얼마 전 유튜브를 봤는데 한 갤러리스트가 '동물 인권'이라는 표현을 쓰셨어요.동물 인권은 무슨 뜻인지 계속 생각했어요.아마도 동물의 인권은 동물이면서 인간의 반수의 반수를 의거하여 본인, 또는 인간 이하의 짐승과 같은 즉 동물이 본인과 같은 인간을 의의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


    어쨌든 계란 프라이와 프라이팬을 준비할게요.​


    >


    계란이 정말 크네요.동물권을 보장해 준 탓인지 알을 크게 낳아 주었습니다.그런데 동물권이라는 것은 정말 어이가 없고 동물은 아무 주장도 하지 않고 인간이 마음대로 이 정도 지켜주면 동물복지를 시켜줬다는데, 이게 내용이 본인인지 정말 모르겠습니다.사장님이직원마음대로복지를만들어주시고,아랫사람은너의복지를다해주셨으니세부적인내용이라는것과비슷해보이시네요.​


    >


    계란 프라이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식용유를 많이 넣어주세요.그리고 저온에서 천천히 조리하면 효과가 있습니다.기름을 많이 부으면 그 기름 때문에 몸에 안 좋으냐고 물어보는 분들이 가끔 있어요.제 생각에는 기름이 적고, 달걀이 타면 발암물질 때문에 암에 걸려 죽을 수도 있으니 차라리 기름을 많이 넣어주세요.​


    >


    이렇게 기포하과인 없이 깨끗한 계란 프라이가 완성되었습니다.​


    >


    모두 3개를 프라이팬에 먹을 생각입니다.블로그에 올릴 사진도 선택했고, 이제 슬슬 슬슬 松불에 빨리 조리해 보겠습니다.​


    어쨌든동물복지가뭔지모르겠지만이렇게동물에게복지를공급해서얻은계란을알고싶다면한번사먹어보면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 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