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아하는 가수 소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6:17

    안녕하세요, 연 여러분! 오늘은 초코렛을 따라해서! 괜찮은 가수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아이돌보다 가수의 뮤직을 더 많이 듣는 것 같아서 제목을 붙여봤습니다.그리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의 개인 취향은 저도 그 이후로 친구들과는 조금 다릅니다.이렇게 해서 순서는 상관 없습니다. 그럼, 시작합시다!


    하나 사샤슬론(Sasha Sloan)


    >


    거짓없이 제가, 사랑으로 결정하는 가수입니다!! 거짓없이 사샤슬론씨의 노래는 자아에 관련된 곡이 많아서 좋고, 소음색도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좋은건 "Thoughts"라고 생각합니다.가사 거짓없이 ᅲᅲ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좋은 목소리로 불러주시는 분입니다! 거짓없이 멋진 싱어송라이터! 꽃길만 걸어주세요. 사샤슬론 님!


    2. 아이이다 이유이다


    >


    저는 아이유언니도 좋아해요!전에는 너무 좋았지만 요즘은... 많이 듣긴...아니 그래도 저는 아이유씨의 청량한&청순한 목소리가 좋아요 ᄒᄒ 요즘도 가끔 러브포엠 블루밍 들어요!!! 전에는 아이유씨의 노래 정말 잘 듣고 있었는데..(아련)


    3.Finding Hope


    >


    정말... 이분 잔잔한 노래 나쁘지 않아요.그...특유에 감성이랄까 본인...? 목소리도 좋고! 어쨌든! 좋습니다...왠지, 이분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별로 없어서..."좋은 노래네"라는 것밖에 모르네...용...크크크


    4.Jida


    >


    제가... 제가!! (흥분) 잔잔하고 감성적인 팝송을 처음 입문하게 된 계기인 지다님입니다.거짓없이 하는 말은 많지만, 다 쓰면 너무 지루할 것 같아서..최대한 줄여서 씁니다! 하나던젼디다님의 blind로 입문했지만, 가사 해석도 보면 왠지 가슴이 뜨겁고..음색도 굉장히 매력적인 스타로, 다른 음악도 이 스토리를 하기에는 잠시...kuji씨의 또 다른 노래 starlight는 또 하나의 도시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앗! 당신, 길어졌으니까 이제 그만!


    또 좋아하는 가수분들은 차갑고 넘치는데...하하 그래도 당장 소교은쟌 분들 4명만 적어 봤습니다!요즘 듣는 노래도 다 이야기하고 싶지만... 그렇긴 나 노트북 컴퓨터의 엄청난화 방지를 위해서 여기까지 쓰겠습니다!최근 PM2.5조심하고, 따스하게 입고 다니세요~!!남은 하루 더 열심히 보내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