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왔어요 왔어 2020 펭수달력이 와써효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5:24

    ​ ​ ​ 27일부터 배송 개시이라더니 하루 만에 오셨네요.박수 짝짝짝~~~ 빠른 배송, 칭찬해~~ 보통 귀여운 펜스 캘린더의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살까 스토리일까 생각은 사치! 사주세요!


    >


    노오는 캘린더 펜스가 ぺ거리는 소리


    >


    완충제 없이 와서 뿔이 ク악私の악 내 심리도 ク악シャ악


    >


    열어봅시다.극적인 효과를 줘봤습니다.


    >


    세우기 방식이 독특한 다이어리 방식인 이유가 있었다.


    >


    >


    펜스 사인 귀여워! sound! 펜로뷰!


    >


    달력에 메모리 달 목표, 투두리스트 있음!


    >


    달력사진에는펜스어록이있습니다. 크크크 탁구야. 펜스야. 나는 펜스덕을 잘하니까, 잘 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


    >


    >


    >



    >


    >


    몇 개만 찍어올게!


    >


    ​ ​ 이런 식으로 구성되는 소리!20년의 달력으로 2쵸쯔뇨은카렝다ー도 있는은 내후년까지 펜스와 함께 하고. 내년에도 달력 주세요!!!


    >


    하고싶은거 하는 펜스를 응원해줘~~ 나도 하고싶은거 하고 살꺼니까 펜스야!


    >


    사무실책상만들기,팁이페이지를열어놓으면팀장님이귀여워서퇴근시켜준다. 상시 퇴근 가능


    >


    짧은 펜스의 뒷굵기와 날개를 보세요.​​


    >


    ​ ​ 1월이 오기 전까지는 이 페이지를 열기로 헷소리.역시 원샷이 최고야.


    >


    ᄆᄆᄆᄎᄋ 사진 퀄리티 ᄆω


    >


    >


    스티커 아까워서 못 써줬어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은 편 3분의 거리(웃음)디 손 하나의 힘 웃기는 것(~)하나 7분 완성(웃음 웃음)​ 하나 7분 완성이라더니 어째서 7하나이 나쁘지 않고 걸렸는지 의문입니다 가.


    >


    증인입니다. 무려 여권사이즈, 아포증 얘기, 귀여워서 이걸 어디에다 끼워둘걸 그랬나 하는 소문이 날까..


    >


    진짜 사진 재질이에요.EBS 포토필름에 자이언트펜TV 오피셜 굿츠 인증증


    >


    여러분 펜스가 행복하대요.


    ​​​


    >


    쟈, ぺ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