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신홀로 산다 박자신래 송가인 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3:07

    >


    저 혼자 산다라는 가인이 나오네요.ᄒᄒ 트로트 가수라서 요즘 정이 많이 들었어요~~~


    >


    송가인과 박나프의 아래와 사이가 좋아질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만, 의외네요.나쁘지 않게 혼자 살아서 그런지 박냅 아래 침실에서 인터뷰를 하는데, 흐뭇한 구스 보이네요. 이불과 베개가 보이네요. ㅋ


    >


    송가원은 과인에 비해 트로트의 감성이 충만합니다. ㅋ


    >


    박 나쁘지 않으면 예능에서 아내 sound를 안 만나니까 인연이 계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흐흐, 고향도 같아서 그런지 엄청 친해 ~~​


    >


    둘 다 요즘 핫한 유행 연예인들로 혼자 살고 있어.출연으로 노는 것 같아.


    >


    박 나쁘지 않아 파리는 나쁘지 않다 밑에 바로 유명해요.먹을 것이 많다고 소문을 내다 나쁘지 않다 파리 www


    >


    성훈이 형이 음식을 가지고 놀지 않는 걸로 유명한데, 역시 소소하지 않은 걸 보고 뭘 준비했나 했어요. www.


    >


    송가인 씨 텐 잡았다고. 뭐 드시고...


    >


    본인 혼자 살다. 박 본인 내편에서만 볼 수 있는 거예요남도의 맛


    >


    이번에 본인 혼자 자산 다 박 본인래 송가인 편에는 삼합이 왔네요(웃음) 홍어가 아니라.. 고기와 조개의 조합입니다.(본인 혼자 살면 항상 즐겨보는 예능이지만 박본인래 송가인조합에서 재미있는 분이 본인으로 더 재밌게 봤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