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따가이따이 따알 화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8:49

    타가이따이에 도착했어요.마닐라에서 남서쪽으로 약 64㎞ 떨어진 따가이따이에는 수억년 전 화산이 폭발한 담 있는 길이 25km, 폭 18km에 이르는 태크 알의 호수(Taal Lake)가 있고, 1977년 다시 화산 폭발이 1어, 본인의 화산 분화구 안에 또 작은 분화구가 생겼다. 새롭게 형성된 화산 분화구를 타알 화산(Taal Volcano)이라고 합니다.달알 호수를 벙커를 타고 들어가면 화구인 달알 화산이 있고, 이야기를 타고 화구 정상에 오르면 작은 호수(화산호) 속에 섬이 또 있는 신기한 풍경이 나타난다.


    >


    점심을 먹고 벙커를 타고 달화산도에 들어갔다.선내에서 팔꿈치 보호대와 무릎 보호대를 착용했다.그래서 무서워지는 거야.ᅲ


    >



    >


    빼꼼히 호수 수정의 스토리가 넓다.


    >


    스토리 타는 요령을 설명 들은 후, 스토리를 탄다.업이 옆에서 밧줄을 잡아 주는데 새끼가 발에 걸려서 나는 더 무서웠다는...사실 저는 스토리울 타지 않고 부락에서 놀면서 1행을 기다리는 의도였지만 어쩔 수 없이 탔다.스토리이 움직이는 1번으로 스토리의 척추 뼈가 움직이면서 내 엉덩이가 움직이고 당싱무 두려웠다.정상에 이르렀을 때는 스토리보다 내가 더 피곤했던 것 같다.내려서 잠시 움직이는 1수가 없었다.지금 어떻게 내려가야 하나 싶은 게 스토리를 타자고 한 남편이 당신이 미웠다.


    >


    그래도 사람의 감정은 교활하다.멋진 경치를 보면 좋다.


    >



    >


    그 밖에도 호수이고 안도호다.그리고 그안에 또 섬


    >



    >



    >


    방긋방긋하지만 사실은 마음으로 떨고 있는 준나... 떨리는 거야? 응... 내려가는 게 더 무섭다는 걸 알기 때문에단체가 아니라면 걸어서 돌아가고 싶어~


    >


    내 손끝에 보이는 산길


    >


    이게 두려운가 싶더니 땅바닥이 기생들이 지나 길을 파고 울퉁불퉁한 데다 정상까지 온 뒤로는 무척 서둘렀다.어쨌든 나쁘지는 않은 무서웠다.살아있는 생물의 등에 걸터앉아 천천히 몸을 느끼며 발이 공중에 떠 있는 소견은(맞아, 오를 때 긴장한 나쁘지 않아, 더 이상 발이 닿지 않음을 예기치 못했습니다. 따라서 더 무서웠다는) 예기해서 설명할 수 없다.


    >


    I ♡ TALL


    >



    >


    살아서 내려왔다.내릴 때는 내가 가운데를 잡지 못해 몸이 뒤뚱뒤뚱해서 마부가 함께 말을 타고 나를 잡아주었다.손에 꽃을 들고 무서운 곳에서도 꽃이 예쁘다고 했더니 마부가 부러뜨려 주었다.내 인생아가 두 번째 공포였다.하지만 본인 외에는 모두 신나게 탈 수 있는 것처럼 보였다.정말로 너무 겁이 많은 본인입니다. 을 다시 한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