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공유 본인이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1:21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지금 즐거운 주 스토리야~ 끝나고 다음 날에는 모두 하나로 복귀가 시작되는 날이네요. 주 스토리가 지나가는 것은 정 스토리가 우울한 느낌이 듭니다. (웃음) 그래도 다가올 새 개 하나, 주 하나를 즐겁게 보내기 위해 모두 파이팅 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하나하나 스케줄이 없으면 집에서 빈둥빈둥 TV를 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지난주 하나하나는 친척들의 점심을 먹는 모임입니다. 그래서 남한산성쪽에서 희망을 받아왔습니다. 이번주는 별일 없어서 집에서 푹 쉬고 있어요. 집에서 쉬면서 TV를 보다가 작년에 굉장히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 도깨비를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역시 전에 본 장면이 많이 나와서 큰 감동은? 떨어졌지만 귀신의 주인공인 공유의 모습을 보니 다시 존스토리가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후후.


    >


    잘 아시겠지만 배우 공유는 본명이 아니에요. (웃음) 공지철이라는 본명이 있어서 데뷔하면서 공유라는 이름을 쓰게 되었어요. 어쩐지 "공유"라는 이름의 특허라도? 낸것처럼...정말 잘어울린다는 소견이 붙네요...배우 공유는 200한년도에 KBS드라마인 학교 4라는 드라마로 데뷔를 했습니다 요즘 연예인 톱스타 가운데 그 당시 학교 드라마 출신들이 제법 많이 있어요?흐흐흐 배우 공유도 "학교 출신"배우네요.


    >



    >


    배우 공유는 2007년도의 최고 유행의 드라마였다"커피 프린스 하나 호죠무"에서 주연을 맡아 매우 나는 유헹룰 얻었습니다 당시 드라마의 소재도 독특하고 배우의 연기도 나쁘지 않고 흥행 요소가 정말 많았던 드라마였고, 이미 하나 0년 이상이 흐른 버린 최근 보고도 전혀 촌스럽다는 교은헤이 들지 않는 세련된 드라마와는 교은헤이합니다 당시 여주인공인 윤·웅헤 씨도 정말 유행가가 많았습니다. 요즘은 방송에서 전혀 모습을 볼 수 없는것 같아요~


    >


    >


    공유는 얼굴도 물론 멋지지만 키큰 슈트피트가 정말 예쁜 연예인중 한 명인것 같아요. 정장을 잘 소화하는 연예인이 많이 있습니다만, 제 생각에는 콤유도의 행정부 연예인의 중국에서 5개의 손가락에 가입할 옷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또 하나 0년이 지난 드라마인 "카피 프린스 하나 호죠무"에서 모습과 현재의 모습이나별 차이가 없을 정도로 관리도 욜도욱 잘 지내고 계시던데 배우 공유의 나이는 하나 979년생으로 현재 우리 행정부의 나이로 40세가 되었다고 할 생각입니다. 멋지게 연기도 잘하는 배우 공유!!!앞으로도 좋은 작품 활동 기대하고 있습니다 빨리 좋은 작품으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견을 해봅니다. 이제는 우리 나이로 40세에 접어든 만큼 배우로서 한층 더 완숙성 넘치는 연기를 보이고 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공유 화이팅~~!!! ᄒᄒ


    댓글

Designed by Tistory.